올리비아로렌, ‘리넨 아우터 컬렉션’ 여름 공략

    안성희 기자
    |
    22.04.21조회수 3788
    Copy Link



    세정(대표 이훈규)의 '올리비아로렌'이 리넨을 활용한 아우터 ‘EZ 쿨 린넨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름 매출 잡기에 나섰다. ‘EZ 쿨 린넨 아우터 컬렉션’은 출근 룩부터 주말 나들이까지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재킷과 점퍼 등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통기성 좋은 리넨 혼방 소재로 가볍고 시원한 것이 특징으로, 일교차가 큰 봄부터 한여름 실내에서 에어컨 바람을 피할 용도로 착용하는 것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대표 제품은 브랜드 뮤즈 이지아가 선택한 ‘린넨 투버튼 크롭 자켓’으로, 짧은 기장과 라운드형 카라가 경쾌한 느낌을 준다.

    무릎 기장의 팬츠나 롱스커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으로도 추천한다. 함께 선보이는 ‘린넨 원버튼 자켓’은 슬림한 실루엣의 수트 타입의 재킷으로 정장 팬츠와 코디해 오피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슬림핏이지만 신축성이 좋은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편안함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EZ 쿨 린넨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주요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열었다. 이와 함께,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상 속 이지아가 착용한 린넨 재킷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올리비아로렌 린넨 재킷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는 등 일상 회복 기대감이 커지면서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는 데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