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인견·메쉬 편애브라 선보여

Today's News

< 브랜드 >

애니바디, 인견·메쉬 편애브라 선보여

Wednesday, Apr. 20,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664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의 ‘애니바디’(ANYBODY)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인견과 메쉬 소재를 활용한 편애브라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인견, 메쉬 편애브라는 보다 청량감 있는 원단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편애브라 인견은 몸에 붙지 않는 인견 소재의 특성으로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패드와 몸판이 일체형으로 제작해 운동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편애브라는 겉감에 절개가 없어 깔끔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와이드 도트 퓨징기법으로 군살을 한번 더 잡아 몸매를 보정하면서 편안한 밀착력까지 제공한다. 편애브라 메쉬는 매끈하고 부드러운 쿨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시원한 느낌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재가 부드러워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애니바디는 오는 24일까지 인견과 메쉬 편애브라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엘리스펑크’와 협업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특별 할인과 함께 애니바디를 각인한 텀블러를 제공한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고객의 불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여름용 속옷으로 애니바디가 축적해온 여성 속옷의 노하우를 담아냈다. 애니바디는 편안한 브라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