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임성재 “마스터스 8위, 두번째 톱10 기록과 함께 매출 UP”

Today's News

< 브랜드 >

JDX, 임성재 “마스터스 8위, 두번째 톱10 기록과 함께 매출 UP”

Monday, Apr. 1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50
- JDX, “마스터스 임성재 협찬 홍보효과” 문의 쇄도




[사진제공=JDX]

임성재(24)가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첫 번째 메이저대회 마스터스에서 한국 선수 최초로 이 대회 단독 선두(1라운드)에 오르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던 임성재는 11일(한국시간) 최종 라운드에서 버디 3개, 보기 6개를 묶어 3오버파 75타를 치며 4라운드 합계 3언더파 287타를 적어낸 임성재는 우승자 스코티 셰플러(미국)에게 9타 뒤진 공동 8위(1언더파 287타)로 대회를 마쳤다.

임성재는 마스터스에서 2020년 준우승에 이어 두 번째 톱10에 올랐고, 12위 이내 입상자에 주는 내년 마스터스 출전권을 확보했다.

2018년부터 임성재 선수에게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골프 캐주얼 브랜드 JDX는 임성재가 마스터스에서 좋은 성적으로 많은 사람의 기대와 관심을 받은 만큼 임성재가 착용한 제품의 문의가 쇄도해 주말 내내 깜짝 매출이 늘어 후원 효과를 톡톡히 봤다.  

㈜신한코리아 김한철대표는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 임성재와 함께 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다. 임성재는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언제나 JDX에서 준비해준 옷이 편안하고 좋다고 말해주는 선수입니다. JDX는 임성재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 편안하게 느끼는 소재로 제작지원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JDX의 마음입니다” 고 전했다.  

JDX는 임성재의 활약은 미국 진출 3년차인 JDX가 2022년에 1000개의 유통채널로 확대 계획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JDX는 미국내 선수협찬, 대회협찬 등의 홍보와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골프브랜드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매출 증대가 이루어질 것 보고 있다. 22년 1월에는 세계 3대 천상의 골프장인 미국 THE PEBBLE BEACH의 까다로운 입점 조건을 충족시키고 입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