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강자 파스토조, F/W '가넷옴므' 론칭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22.04.04 ∙ 조회수 8,284
Copy Link

남성복 강자 파스토조, F/W '가넷옴므' 론칭 3-Image



파스토조(대표 박용수)가 남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가넷옴므(GARNET HOMME)’를 F/W 시즌 론칭한다. '지오송지오'로 남성 밸류 마켓 리더로 입지를 다진 이 회사는 지오송지오와 라이선스 종료 이후 가넷옴므를 선보이며 상품력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가넷옴므는 지난달 31일부터 4월1일까지 양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2022 F/W 컨벤션을 진행, 브랜드 히스토리와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New Normal Luxury'라는 슬로건으로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중후반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하며 고급화 전략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번 F/W 시즌 테마는 ‘The Strange Night’로 과거의 자유로운 모습과 미래의 더 나아진 변화된 사회에 대한 욕구를 긍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지나치지 않은 디자인으로 조화로운 밸런스에 집중해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을 극대화한 디테일로 컨벤션에 방문한 바이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가넷옴므 관계자는 “고객들이 추구하는 가치와 변화를 브랜드에 담고자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변화를 통해 남성 컨템퍼러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진행은 물론, 끊임없는 신선함을 고객에게 선사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남성복 강자 파스토조, F/W '가넷옴므' 론칭 762-Image



남성복 강자 파스토조, F/W '가넷옴므' 론칭 840-Image



남성복 강자 파스토조, F/W '가넷옴므' 론칭 918-Image



남성복 강자 파스토조, F/W '가넷옴므' 론칭 995-Image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