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5주년 맞이 리뉴얼

Today's News

< 브랜드 >

[포토]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5주년 맞이 리뉴얼

Tuesday, Mar. 29,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14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최근 오픈 5주년을 맞은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를 새단장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키즈 및 상설 매장까지 복합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는 이 매장은 한국을 찾는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핫 플레이스로 유명하다.

5주년 기념 겸 새봄 맞이로 최근 열풍인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휴식 공간을 보충하고, 리사이클 및 생분해 소재를 적용한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상품 역시 리사이클 소재 및 언다이드(염색 하지 않은) 소재 라인부터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테크니컬 및 프리미엄 상품까지 총망라해 구경하는 재미도 더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개층으로 구성된 대형 복합 매장인 노스페이스 명동점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존부터 친환경 상품, 테크니컬 및 프리미엄 컬렉션까지 매장 내부 상품 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지상 1층에는 시즌 주력 아이템과 함께 레터링 서비스가 가능한 ‘커스텀 바(Custom Bar)’가 있으며, 지상 2층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과 가족 단위 쇼핑객을 위한 ‘키즈 라인’으로 채웠다. 지상 3층에선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페이즐리 패턴 아이템, 테크티컬 및 프리미엄 컬렉션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한 쇼룸, 박이추 커피 명장의 강릉 보헤미안 커피와 협업한 ‘노스페이스 카페’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