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네덜란드 유모차 '이지워커' 론칭

    hyohyo
    |
    22.03.10조회수 4180
    Copy Link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에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이지워커'를 국내에 정식 론칭하고 유모차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지워커는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에서 2회 연속 소비자만족도 1위로 선정됐을 만큼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에 론칭하는 상품은 디럭스 유모차 ‘하비3’, 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 턴 360’, 오토폴딩 유모차 ‘미니버기 스냅’까지 유모차 3종, 10가지 컬러와 유모차 액세서리 6종 총 16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패션카 ‘미니’와 협업한 미니버기 시리즈를 통해 기능성에 트렌디한 감성까지 완벽하게 충족시켜 준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프리미엄 유모차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고심 끝에 뛰어난 제품력과 혁신적인 기술,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이지워커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완벽한 유모차를 고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워커는 아가방앤컴퍼니 매장 및 아가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론칭 프로모션 기간 구매 시 모든 제품에 호환되는 이지워커 정품 방풍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키즈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