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파워센터,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 열려

Today's News

< 이벤트 >

리빙파워센터,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 열려

Thursday, Mar. 10,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889


세상의 모든 리빙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제2회 리빙파워센터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를 진행한다.

지난해 진행된 ‘제 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에 이은 ‘제2회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는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우리 가족의 꿈’을 주제로, 코로나 펜데믹 상황 속에서도 행복하고 희망찬 꿈을 잃지 않고, 늘 함께하는 가족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고자 하는 의지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리빙파워센터 정동혁대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에게 우리 가족의 꿈과 희망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와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리빙파워센터는 어린이들의 행복한 꿈을 응원하는 행사를 다방면에서 펼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4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미취학(4세~7세) 초등저(1~3학년) 초등고(4~6학년) 등 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심사는 서울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선생님과 최순민 작가님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6개의 작품이 선정되고, 5월 5일 어린이날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 날 시상식에는 총 세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으로 선정된 작품과 시상 등이 이루어진다.

선정된 46명의 어린이들에게는 리빙파워센터에서 준비한 소정의 상품권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수상작은 2021년 5월5일(목) ~ 5월 31일(화)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1층에서 오픈 전시회로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제2회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 참가 신청은 3월 11일 (금) ~ 4월 17일 (일)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 2층 고객센터에서 현장 접수로 이루어지며, 참가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트 스케치북이 선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