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새 얼굴 이지아의 봄 화보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올리비아로렌, 새 얼굴 이지아의 봄 화보 공개

Thursday, Mar. 3,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306


세정(대표 이훈규)의 '올리비아로렌'이 이번 S/S 시즌 새롭게 발탁한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마음을 비주얼로 표현한 ‘아트풀 데이즈(Artful Days)’를 콘셉트로 진행했다.

이지아는 감각적인 오브제가 눈길을 끄는 공간에서 올리비아로렌의 새로운 컬렉션을 우아하게 소화하며 일상에 대한 기대감과 즐거움을 이끌어냈다. 롱 레더 재킷을 원피스처럼 착용하거나 트렌디한 숏 재킷과 블랙 진으로 완성한 모던하고 지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또 원피스와 볼륨감 있는 점퍼, 야상 점퍼와 스커트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올리비아로렌이 추구하는 모던 럭셔리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올리비아로렌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하며 화보 속 이지아가 입은 모던하고 도시적인 신규 컬렉션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진행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새로운 뮤즈가 된 이지아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첫 호흡부터 완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면서 “앞으로 이지아와 함께 보다 지적이고 세련된 룩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