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더일마... 남유럽 무드의 패션 & 컬처

Retail

< Hot Place >

호텔더일마... 남유럽 무드의 패션 & 컬처

Tuesday, Mar. 1, 2022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4981


  평일부터 주말까지, 웨이팅이 필수임에도 계속 화제가 되고 있는 더트라이윤(대표 이상혁)의 ‘호텔더일마’. 지하철 판교역에서 10분 정도 차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다소 외진 곳에 있음에도 알아서 찾아오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주위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주는 이국적인 아우라로 수도권은 물론 서울에서도 찾아오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호텔더일마는 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패션 편집숍이자 브랜드로 알려진 ‘더일마’가 새롭게 선보인 복합 문화 공간이다. ‘외곽에 있는 작은 호텔’을 모티브로, F&B, 컬처, 패션 등을 함께 구성했다. 자연과 목재, 스틸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자연적이고 편안하면서도 모던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공간 한가운데 심은 싱그러운 나무와 그린 컬러의 플라스틱 벽이 상큼한 인테리어 포인트가 돼 준다.  

이 공간은 더일마의 아이덴티티처럼 이국적이고 독특한 콘텐츠가 넘친다. 시원한 느낌의 외관과는 달리 내부는 남유럽 호텔 같은 빈티지한 감각이 돋보이며, 채소가 올라간 독특한 크레페 브런치 등 메뉴도 색다르다. 이 안에 함께 구성한 편집숍 더일마에서는 국내외 독특한 브랜드와 더불어 이국적인 주얼리, 포토북, 리빙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35
운영시간 : 매일 10:00~19:00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