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X 전지현, 2022년 봄 광고컷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스톤헨지 X 전지현, 2022년 봄 광고컷 공개

Wednesday, Mar. 2,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7091


우림에프엠지(대표 김윤호)의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브랜드 뮤즈 전지현과 함께 싱그러운 봄 에너지를 담은 주얼리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컷은 오렌지, 블루, 레드 그린 등 화이트 배경과 대비되는 산뜻한 원색 컬러와 타이포그래피 등을 활용해 봄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전지현은 칼단발 헤어스타일과 컬러풀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데님룩부터 롱 원피스, 강렬한 올 레드 셋업 룩 등 다양한 의상과 함께 스톤헨지의 로즈골드 주얼리를 레이어링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 것. 특히 허그와 키스를 상징하는 영어 약자 '엑스오엑스(XOXO)'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를 매치해 네크라인을 돋보이게 연출했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신상품 '엑스오엑스(허그 & 키세스)’ 컬렉션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입술을 맞추고 서로를 껴안는 모습에서 착안한 미닝 주얼리다. 입체적인 컷팅과 X자로 세팅한 스톤이 어우러져 다양한 각도에서 반짝인다.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2022년 봄 광고 캠페인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톤헨지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을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시그니처 펜던트를 활용해 색다른 방식으로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경쾌한 색감과 과감한 포즈 등 싱그러운 봄의 역동성을 다채롭게 담은 이번 비주얼을 통해 많은 분들께 봄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와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