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아카이브, 오아시스 오피스 컬렉션 공개

    곽선미 기자
    |
    22.02.23조회수 3465
    Copy Link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의 '라이프아카이브(LIFE ARCHIVE)'가 '오아시스 오피스(Oasis Office)'를 주제로 2022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 일상 속에서 자연으로 일탈을 꿈꾸는 현대인들을 위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라이프가 보유한 오리지널 아카이브 중 자연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라이프아카이브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옷으로 풀어냈다. 플로럴과 보태니컬 그래픽을 활용한 맨투맨, 후디, 티셔츠 등은 일상과 여가의 경계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워터 보틀과 블랭킷, 피크닉 매트, 아이폰 케이스 등의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풍성한 야생화 프린트가 인상적인 ‘와일드 플라워 티셔츠’와 다양한 꽃과 식물의 이미지를 레이어드 연출한 ‘라이프 포토 레이아웃 티셔츠’는 자연이 주는 편안한 무드를 고스란히 담았다. ‘라이프 해피니스 후디’는 텍스트와 꽃 모티브를 고급스러운 자수 장식으로 표현했다.

    여유 있는 실루엣의 ‘옥스포드 셔츠’는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전면 지퍼 장식과 스퀘어 포켓으로 포인트를 줬다. 뒷면에는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플리츠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바시티 스타일의 아치 로고 스웻셔츠와 라이프의 시그니처 레드 박스를 활용한 후디와 집업 후디 등은 일상의 휴식과 같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라이프아카이브는 1936년 창간된 미국 시사 사진 잡지인 ‘라이프(LIFE)’를 근간으로 하는 어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일상에 꼭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