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오네오네, 3주간 F45와 호카위크 진행

    곽선미 기자
    |
    22.02.15조회수 4599
    Copy Link
    조이웍스(대표 조성환)의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글로벌 트레이닝 스튜디오 'F45'와 함께 오는 3월 5일까지 3주간 협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호카오네오네의 신상품 '카와나' 모델 체험 및 러닝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F45 강남 역삼 여의도 스튜디오에서 돌아가며 이뤄진다.

    ‘호카 위크’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F45 스튜디오 멤버들에게 호카오네오네의 상품, 가치 및 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특별한 행사다. 매주 토요일에는 ‘호카 x F45 스페셜 러닝 클래스’를 진행하는데 유명 국가대표 코치 등 러닝 전문가들이 방문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

    이외에도 F45 스튜디오 멤버들이 호카에서 올 1월에 출시한 카와나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모슈즈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호카오네오네 카와나는 기존 러닝에 최적화된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피트니스나 인도어 스포츠 등에도 적합하다.

    카와나는 뒤꿈치가 더 부드럽고 착지시 충격을 줄여주는 스왈로우테일(SwallowTail™) 솔을 적용했다. 스왈로우테일은 뒤축 부분이 제비꼬리처럼 날렵하게 갈라져 있는 모양이 특징으로 발 내측과 외측 부분의 부피감을 조절해 안정적인 발걸음을 만들어주는 기능이 있다. 독자적인 기술인 메타-로커 지오메트리(Meta-Rocker Geometry)를 적용한 모델로 착지 시에 최적의 각도로 자연스러운 발구름을 만들어준다.

    어퍼에는 비건(Vegan) 소재와 엔지니어링 재활용 자카드 메시(Jacquard Mesh)를 사용해 무게를 줄이고 통기성은 높였다.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CMEVA 폼 미드솔(CMEVA Foam Midsole)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뒤꿈치 풀 탭(Pull Tab)까지 적용해 고난도 운동 할 때 필요한 반발력과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