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 신장세 엔에프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로 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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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 신장세 엔에프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로 안착

Monday, Feb. 14,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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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전년대비 280%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팀 그래픽' 시리즈를 확대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셀럽을 스폿 모델로 활용하면서 스포츠 컬처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잡는 것이 목표다.

이런 활동의 일환으로 첫선을 보인 2022년 첫번째 시즌은 'Stand out as Me'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것을 숨기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있게 표현하는 영 컬처를 반영한 것이다.

엔에프엘 헤리티지에 기반한 로고 플레이와 컬러 블록 디자인 등 스포츠 무드를 접목한 시그니처 상품과 함께 뉴트럴 컬러를 적용한 컴포트 이지웨어를 구성해 가벼운 스포츠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접근한다. 부담없이 연출하기 좋은 셋업을 비롯해 재킷,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 S/S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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