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1호점 리뉴얼, 남성고객 접근성 강화

Today's News

< 브랜드 >

룰루레몬 1호점 리뉴얼, 남성고객 접근성 강화

Friday, Feb. 11,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209


룰루레몬애틀리카코리아(대표 이강행)의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emon)'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1호점(청담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개점 5주년을 맞아 재개장한 공간으로 변화한 모습을 통해 룰루레몬의 새로운 전략을 살펴볼 수 있어 흥미롭다. 포인트는 남성 소비자와 여성 팬츠 라인 강화다.

가장 중점을 둔 공간은 1층이다. 남성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2층에만 배치했던 남성 상품들을 1층으로 내렸다. 이제 1층에는 남성과 여성 라인이 공존한다.

2층에는 팬츠 월(pants wall)을 설치해 국내 룰루레몬 매장 중 가장 다양한 여성 팬츠 라인을 제안한다. 아시안 핏과 글로벌 핏 모두 구성해 다양해진 국내 여성 소비자들의 체형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룰루레몬은 청담스토어 리뉴얼을 기념해 첫 오픈 당시 진행했던 매트 각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2월 19일(토)에 매장에서 구매한 매트나 기존에 갖고 있던 룰루레몬 매트를 지참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룰루레몬이 엄선한 청담 지역 내 요가 및 트레이닝 스튜디오 총 42곳의 추천 리스트의 목록을 담은 스웻맵(Sweat Map) 2.0도 새롭게 제공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