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컬리수, ‘빨간내복야코’와 컬래버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세드림 컬리수, ‘빨간내복야코’와 컬래버 눈길

Friday, Jan. 21,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568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빨간내복야코’와 함께 한 컬래버 제품을 출시했다. ‘빨간내복야코’는 친근한 만화 캐릭터와 중독성 높은 B급 감성의 노래로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가 높은 콘텐츠 중 하나다.

MZ세대에서 유행하는 트렌드나 신조어를 활용한 가사와 함께 누구나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 덕분에 최근 관련 CM송이 크게 유행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빨간내복야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성향에 맞춰 일상에서 많이 사용되는 가방, 담요, 양말,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됐다.

핑크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빨간내복야코라글란티셔츠 2종은 청바지, 치마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전면부에 야코, 양양 캐릭터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줘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빨간내복야코2종단말은 야코 얼굴 그래픽과 패턴을 넣은 컬러풀한 양말로,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면 유니크하면서도 깜찍한 셋업룩을 선보일 수 있다.

활용도 높은 다양한 잡화 아이템들도 함께 출시했다. ▲빨간내복야코보틀백 2종은 가방 상단부를 조이는 기능으로 물병이나 소지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길이 조절 스트랩이 부착되어 크로스백부터 숄더백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대유행인 킥보드부터 자전거, 유모차 등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는 ▲빨간내복야코보드백은 야코 패턴이 그려진 투명 가방으로 소지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미화 컬리수 사업부장은 “최근 ‘빨간내복야코’의 높은 인기에 주목, 신학기를 앞두고 특별한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야코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컬리수의 아이템들로 아이들이 보다 즐거운 신학기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