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컬렉션 발매

    hyohyo
    |
    22.01.13조회수 5698
    Copy Link



    뉴에라캡코리아(대표 강유석)의 '뉴에라'가 오는 21일 글로벌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협업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활짝 웃는 꽃 모양의 캐릭터 ‘카이카이 키키’로 유명한 무라카미 다카시는 팝 아트의 거장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글로벌 아티스트다.

    뉴에라와 무라카미 다카시의 협업 컬렉션은 다양한 실루엣의 모자와 니트 비니, 화이트와 블랙 티셔츠로 구성되었다. 미스터 도브, 카이카이 키키 등 무라카미 다카시를 상징하는 그래픽이 뉴에라의 시그니처 실루엣과 만나 신선한 조합을 선보인다.

    59FIFTY와 9FIFTY 실루엣에는 뉴에라의 로고와 카이카이 키키의 조합 뿐만 아니라 모자 전체를 캐릭터로 뒤덮은 시그니처 디자인을 볼 수 있다. 반면 자연스러운 스트럭처의 9FORTY와 9TWENTY, 캐주얼 클래식 실루엣에는 미스터 도브, 카이카이 키키 캐릭터를 전면부에 배치해 실루엣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라카미 다카시만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유니크한 스타일의 니트 비니 2가지 종류로 함께 출시된다.

    반팔과 긴팔 두 가지의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뉴에라 로고와 함께 카이카이 키키, 미스터 도브가 어패럴 전 제품에 각기 다른 그래픽으로 표현됐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액세서리
    News Image
    56년 전통 日 양말 ‘타비오’ 국내 론칭… 1호점 오픈
    24.01.18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News Image
    프로젝트프로덕트, 새 선글라스 컬렉션 공개
    24.01.02
    News Image
    발리스윗, 백화점 중심 매장 15개점서 매출 순항
    23.12.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