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파이, TOP of TOP 스킨토너 '르누베르 아줄렌 스킨토너'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
    22.01.12조회수 4086
    Copy Link
    주름개선 전문 뷰티 브랜드 ‘르누베르’는 ‘에센셜 아줄렌 시카 스킨토너’ 제품이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의 2021년 연말결산 TOP of TOP템 스킨토너 부문 TOP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9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로, 화장품 전성분을 분석해 그 결과에 맞는 제품을 피부 타입별, 기능성별, 성분별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품을 소개하고 추천한다.

    이에 2021년 한 해 동안 1천여 종의 제품을 리뷰하면서 180여 종의 연말결산 후보 가운데 가장 추천할 만한 아이템을 TOP of TOP템으로 선정했다. 스킨토너 부문은 다른 부문과 달리 단 두 개의 제품만 선정된 가운데, 르누베르의 에센셜 아줄렌 시카 스킨토너가 그 중 한 제품으로 소개됐다.

    르누베르 에센셜 아줄렌 시카 스킨토너는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아줄렌 성분 및 시카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인체적용시험 인증을 완료했다. 또한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개선을 비롯해 피지 개선 등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인정받았다. 이에 마스크로 인한 피부 자극과 트러블이 심해지는 요즘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2021년 1년 간 디렉터파이가 리뷰한 제품 가운데 엄격한 기준을 토대로 올해 가장 추천할 만한 아이템으로 자사의 제품이 소개돼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신뢰 가는 정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올 한 해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