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텍 아성 깨나? 탑텐 `온에어` 800만장 판매고

Today's News

< 브랜드 >

히트텍 아성 깨나? 탑텐 '온에어' 800만장 판매고

Thursday, Jan. 6,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009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의 발열내의 온에어 누적판매량이 800만장을 돌파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탑텐 온에어는 지속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거듭하며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한데 이어 내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며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안되었다. 최근 3년 누적 판매량 800만장을 돌파하며 온에어는 '유니클로의' 히트텍으로 대변되던 발열내의의 새로운 이름으로 거듭나고 있다.  

온에어는 천연보습 모달 코튼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과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전환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기분 좋은 따뜻함을 전달한다. 또 보풀이 적게 일어나고 수분의 높은 흡수력으로 정전기를 최소화해 알레르기나 아토피 등에 민감한 성인과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 할 수 있다.

특히 보온성을 극대화한 온에어 수퍼웜 라인은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기모와 털빠짐을 최소화 했으며 광발열 기능원사를 사용해 혹한의 추위에도 강력한 보온성을 유지 할 수 있다. 온에어 캐미솔 라인은 여성들을 위한 브라패드가 내장되어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부드러운 밀착력과 업그레이드된 언더밴드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시킨다.

탑텐은 온에어를 시즌 코어 아이템으로 선정해, 매년 심도 있는 연구와 자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로 지난해 9월, 대한민국 국가공인 시험 검사 연구기관 KOTITI 자체 온도상승 테스트 결과 동일 조건하에 원단만으로 비교 실험한 결과 타사 발열내의 보다 1.3배 높은 것으로 나왔다.  

탑텐은 온에어 돌풍에 힘입어 2019년 배우 이덕화와의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2020년과 2021년에는 배우 이나영이 함께한 TV광고에서 내의에 대한 고정관념을 넘어 감각적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제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는 성과를 이뤘다.

한편 올해는 탑텐 론칭 10주년을 맞아 온에어를 선두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하고 있으며 1월에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들을 대상으로 '스타트 투게더'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탑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