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퓸(LUVFUME), 12월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1.12.22조회수 3396
    Copy Link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러퓸(LUVFUME)’이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기프트 세트 3종을 선보였다. 러퓸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인 핸드 크림과 슬레이트 키를 함께 담아낸 구성부터 핸드 워시가 포함된 선물 세트, 바디 케어 제품으로만 이루어진 선물 세트까지 여러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거칠어지고 예민해진 손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핸드 크림은 부담되지 않은 가격 선에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블루베리의 섬세한 프루티 향이 특징인 ‘베리베이 오 (BERRYBAIE EAU)’ 향을 기반으로 하여 10월에 핸드 크림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핸드 크림뿐만 아니라 핸드 워시, 바디 워시, 바디 로션까지 제품의 영역을 넓혀갔다.

    러퓸의 기프트 세트는 추운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핸드 케어 제품부터 바디 케어 제품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전용 쇼핑백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핸드 크림 세트와 핸드 케어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슬레이트 키’는 핸드 크림 튜브의 마지막까지 힘들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퀴저로, ‘문을 열고 닫는데 쓰이는 도구’라는 원리에 기인하여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준다.

    한편, 러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2월 연말 한정으로 기프트 세트 중 1종 이상 구매 시 슬레이트 키와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러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W컨셉, 롯데온,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