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 K2, 코볼드 출시 10주년 맞이 '태극기 패딩'

    곽선미 기자
    |
    21.12.22조회수 7942
    Copy Link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대표 헤비다운 '코볼드'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헤리티지 정수를 담아 '코볼드 데시모(KOBOLD DECIMO)'를 출시했다. 데시모는 스페인어로 10번째라는 의미다. 태극기 와펜 디자인을 트레이드 마크로 가지고 있는 K2 ‘코볼드’는 뛰어난 보온성으로 2011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코볼드 데시모는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헤비다운으로 복원력이 우수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했다. 여기에 방풍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움을 사용해 겨울철 눈이나 칼바람에도 걱정 없이 착용하기 좋다.

    다운 겉감에는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안감에는 탄소에서 추출한 섬유인 그래핀 원사를 사용해 정전기를 최소화하고, 활동성과 보온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 앞 여밈 부분에는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하고, 넥카라에 기모 소재 및 소매 밸크로를 적용해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까지 막을 수 있도록 이중 보온에 신경 썼다.



    팔 부분에는 ‘코볼드’의 시그니처인 태극기 와펜을 가슴에는 고어텍스 인피니움과 ‘K2’를 상징하는 다양한 자수 기법의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가슴에 지퍼 포켓을 적용해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K2를 대표하는 헤비다운 ‘코볼드’가 출시 10주년을 맞았다”며 “한겨울에도 끄덕없는 보온성과 편안함으로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