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추위 철벽방어 롱헤비다운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스펙스, 추위 철벽방어 롱헤비다운 출시

Wednesday, Dec. 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110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겨울 한파를 철벽 방어해줄 ‘롱 헤비다운’ 2종을 출시했다. 롱 헤비다운은 무릎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기장의 아우터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두툼한 볼륨과 보온성은 물론 디자인 디테일까지 적용한 상품이다.

‘스포츠 롱 헤비다운’은 롱패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학생을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나 툭 걸치기 좋은 덕 다운 재킷이다. 소매에 와펜과 방수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2레이어 방수 필름을 적용한 소재로 발수 기능을 갖춰 눈이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촉감도 부드럽다.

‘레이디 롱 헤비다운’은 여성용 상품으로 경량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착용감이 둔하지 않고 가볍다. 후드에는 촘촘한 폭스 퍼를 부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시에 찬바람 부는 날씨에 든든한 바람막이 기능을 한다. 오버핏으로 플리스나 베스트 등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 할 수 있으며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안쪽에 있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강력한 한파에 체온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외부와 접촉하는 면적을 줄이는 것이 중요해 자연스럽게 롱패딩과 롱다운을 찾게 된다”며 “넉넉한 기장과 다운 충전재로 따뜻한 프로스펙스 롱 헤비다운 2종으로 추위를 철벽 방어해 줄 등교룩, 출근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