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겨울 컬렉션 화보 & 프로모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비비와이비, 겨울 컬렉션 화보 & 프로모션 공개

Friday, Nov. 12,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49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윈터 컬렉션 커브백, 루치오백 화보를 공개하고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를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제안하고 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겨울 컬렉션 ‘쉼표,(TAKE AREST)’에서는 따스하게 스며든 겨울 어느 날, 나른한 오후의 쉼표를 담은 ‘커브 숄더백’ ‘루치오 유니섹스 토트백’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질감과 섬세한 주름의 입체적인 셰이프의 숄더백인 ‘커브 숄더백’ 빅 사이즈의 유니크한 핸들 디테일이 돋보이는 유니섹스 사이즈의 쇼퍼백 ‘루치오 유니섹스 토트백’은 안정적인 셰이프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갓성비’ 가방으로 불리는 시그니처 백인 마체백부터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립제이 데일리 가방으로 화제돼 출시 직후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벌룬백, 그 외에도 니케백, 아띠 새들백, 달리아백, 릴리백 등 전 라인 제품이 포함된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