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지속가능한 RDS 다운 4종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밍크뮤, 지속가능한 RDS 다운 4종 출시

Tuesday, Nov. 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444
유아동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밍크뮤가 친환경적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밍크뮤 RDS 다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RDS 다운은 ‘볼륨FUR야상다운점퍼’와 ‘퀼팅FUR카라다운점퍼’ 등 4종의 다운으로 구성됐다.

밍크뮤 RDS 다운은 오리에 대한 강제 급식, 도축 전 우모채취 등 비윤리적인 동물학대행위를 하지 않은 인증 제품으로 동물 복지를 생각한 친환경 상품이다. RDS 인증을 통해 오리털 채취부터 제품에 사용되기까지의 모든 유통과정을 추적 및 관리하고 있다.

밍크뮤 RDS다운은 ‘퀼팅FUR카라다운점퍼’, ‘볼륨FUR야상다운점퍼’ ‘볼륨FUR다운점퍼’, ‘봉봉더블버튼다운점퍼’로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RDS 볼륨FUR다운점퍼는 고급스러운 크림 컬러와 라벤더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볼륨감 있는 인조 퍼 트리밍과 퀼팅 디테일을 살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제작되었다. 또한 발열 안감소재 사용과 부드러운 화섬소재를 사용해 기능을 더한 착한 다운이다.




서양네트웍스 밍크뮤 관계자는 “밍크뮤 RDS 다운이 아이들의 일상생활에서부터 야외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되길 바란다”며 “친환경성과 윤리성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통해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겨울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밍크뮤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