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단 이틀만에 20억 판매실적 달성

Today's News

< 브랜드 >

젝시믹스, 단 이틀만에 20억 판매실적 달성

Wednesday, Nov. 3,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331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주문금액 기준 약 2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일 평균 약 10억원으로 상장 후 최대 판매량이다.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양일간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60% 증가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방문 고객과 구매건수도 각각 전년동기대비 52%, 53% 급증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와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 ‘내핑 후드 집업’ 등으로,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가을∙겨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판매량을 견인했다. 또한 슈즈 카테고리의 판매량도 전년동기대비 41%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1일부터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과 더불어 국내외 소비자들이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을 앞두고 본격적인 소비심리 반등이 나타나고 있는 결과로 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직판 수요도 크게 늘어난 가운데, 일본 현지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가량 늘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 젝시믹스일본법인은 전체 젝시믹스 해외시장 매출 가운데, 56.1%를 차지하며 현지 레깅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일본도 국내처럼 ‘헬로윈데이’,‘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연휴를 앞둔 시기에 다양한 행사들이 시작되는 만큼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위드코로나에 맞춰 소비 심리가 확연히 살아나고 있음이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