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아카이브앱크 X 하시시박 컬래버 전시

    강지수 기자
    |
    21.10.28조회수 3828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컬래버 전시를 진행한다.

    ‘결국, 나의 사랑스러운 버릇(Exhibition 003. An Endearing Habit.)’이라는 제목을 단 전시는 포토그래퍼이자 라이프 인플루언서 하시시박과 함께, 세상의 모든 사랑스러운 여자들이 가진 그들 각자의 나르시즘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전시는 10월 2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쇼룸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 진행하며,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긴장이 해제 된 순간 나오는 버릇, 나도 모르게 하게 되는 오랜 습관의 모습 등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사진들로 구성했다. 개개인이 지닌 취향을 연상시키는 스토리 전개로 이어진다. 분리된 전시 공간 곳곳에는 누군가의 취향이 짙게 베어있는 아카이브 앱크 아이템을 함께 배치해 이번 전시 주제를 시각화했다.

    전시회를 기념해 아카이브 앱크는 하시시박과의 스폐셜 에디션 ‘익스클루시브 롱부츠’ 라인을 출시한다. 익스클루시브 롱부츠는 어떠한 데일리 룩에도 완벽히 어울리는 깔끔한 라인감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딥슬립, 초코 스프레드, 글로우 슈가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 되며 여가 생활에 많은 제약이 생겼지만, 이번 전시를 통해 자신에게 집중하며 스스로 위로의 순간을 갖는 동시에 저마다 지닌 사랑스러운 취향의 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성수동
    • 전시회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