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대감 ⇑,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완판 화제

    곽선미 기자
    |
    21.10.28조회수 5027
    Copy Link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그동안 자제했던 '여행'에 대한 니즈도 높아지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지난 16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 3종을 선보여 완판을 기록했다. 론칭 방송임에도 목표 판매량을 초과 달성하며 전체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캐리어와 피크닉 용품을 결합한 구성이다. 코로나19 이후 여행과 피크닉,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했다.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는 와이드 방식의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캐리어에 감성적인 나무 느낌의 테이블과 피크닉 체어, 보냉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피크닉 느낌을 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측은 “코로나19 이후 일상 회복을 앞두고 여행 기대감이 빠르게 회복되면서 간편하게 여행과 피크닉을 떠나려는 수요가 최근 급증한 것을 성공적 완판의 원인으로 분석한다”며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대형부터 소형까지 다양한 신규 캐리어 라인업도 기획 중이며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갖춘 만족스러운 상품을 곧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