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 김지석·이장원과 스타일링 프로젝트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헨리코튼, 김지석·이장원과 스타일링 프로젝트 공개

Tuesday, Oct. 26,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6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남성 캐주얼 ‘헨리코튼’이 배우 김지석, 페퍼톤스 이장원과 함께 한 스타일링 프로젝트 영상을 오늘(26일) 코오롱몰과 헨리코튼 SNS에서 1차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헨리코튼의 F/W시즌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와 ‘스핏파이어’를 활용한 TPO별 스타일링을 보여주기 위해 두 편으로 기획됐다. 김지석과 이장원이 서로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내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1차 영상은 이장원 편으로 김지석이 스타일리스트로 분해 주말 데이트, 비즈니스 미팅, 가을 뮤직 페스티벌 3가지 상황에 맞게 이장원의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스토리를 담았다. 예능과 같은 자막과 함께 김지석과 이장원의 유쾌한 입담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2차 영상 공개는 11월 말이며 이번에는 이장원이 김지석의 코디네이터가 돼 또다른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내용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권송환 헨리코튼 브랜드 매니저는 “스테디셀러인 파일럿코트와 스핏파이어를 중심으로 멋을 아는 남성들의 데일리룩을 완성해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며 "김지석과 이장원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헨리코튼의 다양한 면모를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