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장 돌파

Today's News

< 브랜드 >

애니바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장 돌파

Wednesday, Oct. 20,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622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에서 전개하는 ‘애니바디'가 대표 상품인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이 4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 상품이다.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로 기능성과 착용감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애니바디와 자기 몸 긍정주의의 트렌드가 서로 잘 맞아 매출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편애브라를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장 돌파를 기념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씬님은 오늘(20일) 오후 8시 ‘편애브라’를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 후기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다.

애니바디는 오는 26일까지 7일간 유튜버 ‘씬님’ pick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데일리 티셔츠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