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개그맨 황제성 알래스카 구스 영상 화제

    hyohyo
    |
    21.10.18조회수 5021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대세 개그맨 황제성과 함께한 이색 다운 광고 영상을 제작, 공개해 화제다. 사전 예고 포스터는 마치 게임 광고를 연상하듯 ‘지금 당장 다운하라’는 타이틀과 “보다 가볍게, 보다 뜨겁게 살아남아라”라는 묵직한 메시지 뒤로 황제성의 비장한 표정과 포즈가 보는 이로 하여금 실소를 터트리게 만든다.

    폴햄이 지난 14일 공개한 영상에서 황제성은 '극강의 추위에 맞설 용자는 누구인가'라는 자막을 시작으로 가상의 캐릭터로 분해 기사, 마법사, 엘프, 그리고 현실 속 황제성과 부인 등 다양한 필살기로 1인5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황제성은 기사 갑옷을 믹스 매치한 화이트 패딩에 특유의 코믹한 표정으로 검을 휘두르는가 하면 블랙 패딩을 입은 마법사로 분해 긴 머리를 치명적으로 쓸어 넘기는 등 기발한 애드립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이어 “최근 MZ세대들이 열광하는 게임광고처럼 만들어 보자로 출발된 이번 프로젝트는 영상 초반에는 새롭게 출시한 게임광고인 듯 하지만 자세히 보면 폴햄의 다운광고임을 알게 되는 반전 광고이다.

    알래스카 구스 다운의 소구 포인트도 게임용어와 유사하게 녹여내 모션감은 ‘모션 부스팅’, 프리미엄 구스의 황금비율과 보온성은 ‘에어리 이펙트’, 시선강탈 극강의 아웃핏은 ‘샤이닝 버프’ 등으로 MZ세대들의 감성에 라임을 맞춰 즐거움을 더했다”고 전했다.

    개그맨 황제성이 함께한 폴햄 알래스카 영상은 폴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스 다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 및 알래스카 굿즈 '프리미엄 구스 침낭' 사전 구매도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폴햄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폴햄 알래스카 구스 풀영상 보기↓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