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도 골프! 웰메이드 숍인숍 '인디안골프' 선봬

    안성희 기자
    |
    21.10.13조회수 5440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에서 신규 라인 ‘인디안골프’를 선보인다. ‘인디안골프’는 가성비와 가심비에 중점을 둔 합리적인 골프웨어로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허물며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미니멀한 감성의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블랙,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 중심으로 다른 포인트 컬러와 융화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신축성 높은 원사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자유로운 활동성이 특징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인기”라며 “실용성을 강조한 웰메이드의 ‘인디안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기존 고객에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으며, 동시에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일명 골린이에게는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F/W시즌부터 선보이는 인디안골프는 아우터, 상의, 하의 등 의류 중심 39종으로 구성되며, 일부 여성 제품도 출시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정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는 인디안골프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임영웅이 소개하는 인디안골프 홍보 영상 또는 화보를 리그램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골프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