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 런던,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1.10.12조회수 3951
    Copy Link
    - 레트로 감성을 살린 헤리티지 라인부터 트렌디한 F/W 컬렉션까지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톰 런던(이하 스톰)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2021년 새롭게 컴백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스톰은 지난 더현대서울 팝업에 이어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한다. 이번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한 달여간 운영되며, 199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살린 일명 헤리티지 라인업의 제품들과 유틸리티룩과 젠더리스룩을 적절히 믹스한 트렌디한 FW 컬렉션 아이템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저 광고 영상 속에서 모델 이현신이 착용했던 한정판 티셔츠도 함께 판매되며, 전 제품 10% 할인프로모션(악세사리 제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로 양말, S비니 등 사은품을 제공하고,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제품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매장없이 오로지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전개 중인 스톰의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답게 특정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오프라인 사이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들로 스톰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경험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준비 중인 콘텐츠 중에 반도 채 보여주지 않았으니 계속해서 지켜봐 달라”고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