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기념 프로모션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래핑차일드,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기념 프로모션 진행

Friday, Oct. 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991


유아동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래핑차일드의 스타필드 하남 매장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점 단독 프로모션과 함께 VR 가상 피팅 체험존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간절기인 가을에 입기 좋은 아우터인 Teddy 퍼리점퍼와 라이트 다운 점퍼, 퍼리 베스트를 선보인다.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스웻 셔츠와 스웻 팬츠, 레깅스,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된 래핑차일드의 애슬레져 라인 PLAY-Z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 래핑차일드 매장에서는 가상 피팅을 체험할 수 있다. VR 가상피팅 체험존은 3D/VR 기술을 패션에 적용해 원하는 옷을 직접 입어보지 않고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3D 가상 시스템이다.

동작인식 기술을 통해 나만의 아바타를 만든 후, 래핑차일드의 티셔츠, 아우터, 팬츠 등 인기 아이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VR fitting을 체험하고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래핑차일드 신상품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가상 피팅 체험존은 AR 기술 기반으로 3D 가상 피팅을 할 수 있는 디지털 거울 형태의 기기인 에프엑스미러를 통하여 동작 인식 카메라가 사용자의 신체 사이즈를 실시간 측정해 래핑차일드의 티셔츠, 아우터, 팬츠 등 인기 아이템의 착장 모습을 자연스럽고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래핑차일드 관계자는 “현재 비대면 쇼핑이 확산됨에 따라 기존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서비스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래핑차일드는 매장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더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와 함께 새로운 체험을 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래핑차일드의 다양한 가을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HE SYMALL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유아동 SPA 브랜드인 래핑차일드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