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에 진심인 폴햄, 알래스카 다운 침낭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캠핑에 진심인 폴햄, 알래스카 다운 침낭 출시

Wednesday, Oct. 6,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505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캐주얼 '폴햄'이 캠핑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엄 구스 침낭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이번 F/W 시즌 시그니처 네이밍 ‘알래스카’의 이름을 내세운 '알래스카 구스 침낭'을 선보인다. 알래스카 구스다운은 매해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 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다.

이번에 선보인 ‘알래스카 구스 침낭’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늘어나고 있는 캠핑 매니아들과 차박은 물론 백팩킹과 캠핑 기분을 느끼고 싶은 홈캠핑족을 위해 출시 된 제품으로 알래스카 구스 다운과 동일한 프리미엄 구스 소재로 제작 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폴햄의 굿즈 알래스카 구스 침낭은 패딩보다 가벼운 630g의 무게로 가벼운 중량감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구스 솜털 90%, 깃털 10%의 황금 비율과 필파워 650으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또 전면 개방 가능한 지퍼가 부착 되어 침낭, 매트, 이불 대용으로 실내외 다양한 활용은 물론 침낭 전용 압축 파우치로 가볍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여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화 됐다.

프리미엄 구스 침낭의 가격은 19만9900원으로 책정됐으며 구스다운 신상품을 구매할시에는 1만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1차 사전 구매 신청에 이어 오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2차 신청이 오픈 될 예정이다. 알래스카 구스 침낭 오프라인 구매는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 1차 10월 30일, 2차 11월 6일 2회에 걸쳐 폴햄 직영 매장인 NC송파, 스퀘어원 인천, NC 부산대, NC 불광, 스타필드 안성 총 5개 대형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