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텐텐데이'로 또다시 최고 매출 도전

    gnuoy
    |
    21.10.05조회수 7995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텐텐데이'는 기능성 이너웨어 ‘온에어’와 올가을·겨울 필수템 '플리스'를 메인으로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하는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가성비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의 할인으로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최고 매출 갱신에 도전한다.

    탑텐은 2021 '텐텐데이'를 기념해 지하철 스크린 도어를 옷장처럼 꾸며 대표 상품을 노출시킬 계획이다. 큐알(QR) 코드도 삽입해 고객들이 손쉽게 탑텐몰 앱으로 이동한다. 장소는 홍대입구역, 종로3가, 교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역사 6곳으로 한다. 지하철 스크린 도어 프로모션은 패션기업에서는 유일하게 행해지는 프로모션으로 내달 4일부터 시작한다.

    권오재 신성통상 대리는 “텐텐데이는 온에어, 쉘파(플러피플리스)와 더불어 애슬레저부터 언더웨어까지 전제품 1+1을 진행하는 이벤트이다”라며 “스크린도어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탑텐의 뮤즈인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온에어(ONAir) 영상 캠페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작년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 '밸런스'를 론칭했다. ‘밸런스’는 애슬레저웨어와 언더웨어 시장뿐만 아니라 골프웨어까지 포용한다. 이러한 '밸런스'의 안테나숍인 홍대점 인기에 힘입어 신도림 디큐브시티까지 조닝을 넓힐 계획이다. [패션비즈=김다영]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