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럭셔리 미스터앤미세스 상륙

Hot & New Item

< New Item >

伊 럭셔리 미스터앤미세스 상륙

Monday, Oct. 25,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526


이탈리아 명품 패딩 파카 브랜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Mr&Mrs Italy)’가 국내 상륙한다. 모던웍스(대표 김진용)가 미스터앤미세스 이탈리아 본사와 국내 독점 수입 및 유통 계약을 맺고, 2021 F/W 시즌부터 홀세일과 리테일 사업을 동시 전개한다.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는 2014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시작됐으며 파카를 아이코닉한 패션 아이템으로 론칭해 전 세계적으로 큰 유행을 이끌었다.

최근 변화를 맞이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는 최근 명품 브랜드 출신의 새로운 CEO를 영입해 클래식 파카와 밀리터리 소재, 럭셔리 퍼 등을 적절하게 융합 · 재해석해 새롭고 혁신적인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소비자 가격은 400만~1000만원대이고, 100% 메이드 인 이태리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가 입어 일명 ‘전지현 야상’으로 유명하다. 모던웍스는 이번에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 브랜드를 새로 도입하면서 전 세계에 최초로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 ‘빈티지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 ‘빈티지 컬렉션’은 극소량 생산과 완벽한 디테일에 더해 최고의 프리미엄 야상 파카 제품으로 전 세계 하나뿐인 ‘개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유통은 같은 대명화학 계열사인 케이브랜즈를 통해서 전개한다.

수입은 모던웍스가, 유통은 케이브랜즈가 담당한다. 프리미엄 편집숍에 홀세일 사업과 백화점, 면세점에 단독 매장으로 리테일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겨울 시즌에는 미스터앤미세스 이태리의 코어 아이템 일부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홈쇼핑을 통해서는 만날 수 없었던 프리미엄 브랜드로 최고가의 모피와 야상 패딩 아이템을 홈쇼핑에서 어떻게 전개할지 기대가 된다.

한편 모던웍스는 현재 수입 · 라이선싱사업과 면세사업을 회사의 큰 축으로 하고 있다. 마우이앤선즈, 하이텍, HTS74,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수퍼드라이, 코닥, 켈로그, 와일드띵스, 디아도라, 폴라로이드, 말본골프, 홀루바, 씨에라디자인, 크리스조이 등을 국내에 도입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