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누적 14만장 히트템 "편애브라" 뉴버전

Today's News

< 브랜드 >

애니바디, 누적 14만장 히트템 '편애브라' 뉴버전

Thursday, Sept. 30,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018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애니바디’(ANYBODY)'가 이번 F/W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와 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현재까지 누적 14만장 판매된 히트 아이템이다.

편애브라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우아함이 가미된 핑크 브라운 톤의 ‘마브’(MAUVE)컬러와 깊고 달콤한 감성을 담은 ‘초콜릿’(CHOCOLATE) 컬러를 출시했다. 편안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FW 시즌에 어울릴만한 우아한 컬러 라인업을 추가해 심미성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일체형 브라를 새롭게 출시하며 상품 라인업을 넓혔다. 패드와 몸판이 일체형으로 고정된 일체형 몰드를 통해 격한 신체 활동 시에도 브라컵이 따로 유실되지 않게 했고, ‘와이드 도트 퓨징 기법’으로 가슴 옆 살까지 한 번 더 잡아줘 군살을 보정하고,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편애브라의 편안한 착용감이 입소문 나면서 브랜드의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하며, “속옷뿐 아니라 편애잠옷, 편애깅스 등을 시리즈로 선보여 내 몸의 편안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메시지를 고객과 함께 소통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의 2021년 FW 신상 편애브라는 온라인 쇼핑플랫폼 이랜드몰과 전국 애니바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