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비비와이비, F/W 스포티 바이브로~

    강지수 기자
    |
    21.09.24조회수 4701
    Copy Link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021 F/W 컬렉션 '스포티바이브(SPORTY VIBE)'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비비와이비는 부드러움과 곡선의 실루엣을 통해 여성의 스포티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전개한다.

    '벌룬백' '비비백' '루치오 월렛 체인 크로스백'으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비건 레더에 곡선 실루엣을 더한 벌룬백은 데일리한 무드를 담은 버킷백 스타일의 토트, 숄더백으로 스몰, 미디엄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한다.

    안정적인 곡선 셰이프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이 가능한 '비비백'. 유니섹스 스타일의 '루치오 월렛 체인 크로스백'은 알루미늄 소재의 실버 체인을 사용해 가볍다.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오영주, 김지원, 강한나, 엄현경 가방으로 입소문을 타며 또 다른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아띠 새들백’의 새로운 컬러도 선보였다.

    김지용 비비와이비 디렉터는 “가을, 겨울철 무거운 아우터에 매치 가능한 가벼운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이게 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벌룬백, 비비백, 루치오 월렛 체인 크로스백은 300g을 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섬세한 디테일은 물론, 디자인과 수납력까지 갖춰 가을 겨울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무신사/우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로 판매하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