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골프웨어 "윌리엄머레이" <br>" 더 편안하게, 다 나은 모든것에..!!" " 더 편안하게, 다 나은 모든것에..!!"" /> " 더 편안하게, 다 나은 모든것에..!!"">

World Wide

< World Wide News >

美 골프웨어 '윌리엄머레이'
" 더 편안하게, 다 나은 모든것에..!!"

Friday, Sept. 2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51
미국의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 빌 머레이(Bill Murray)가 지난 2016년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 '윌리엄머레이(WILLIAM MURRAY)'가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화려한 패턴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있다.




윌리엄머레이는 수 세기 동안 이어온 골프 스포츠에서 클래식하고 자칫 지루하며 고리타분하게 느껴질 수 있는 골프에 에너지를 부여하며 골프의 새로운 전통을 제시했다.

윌리엄머레이는 평범한 폴로셔츠에서 탈피해 다른 골프 브랜드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화려한 패턴과 컬러로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골프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유래한 타탄 체크무늬를 도입해 모든 윌리엄 머레이 골프웨어를 아우르는 핵심 패턴으로 활용했다.

그 결과, 윌리엄머레이 골프웨어는 패션 그리고 유머에 대한 열정을 담아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필드 위에서 진정하고 독특한 자아를 느끼도록 도와주게 된다.

특히 필드에서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한 스윙을 보장, 통풍이 잘 되는 소재로 되어 있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며, 땀을 흡수하고 수분을 곧바로 배출함으로써 움직이는 동안 언제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입고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구김이 가지 않고 완벽한 핏을 항상 유지하는 것도 강점이다.














"당신이 더 편안할수록 당신은 모든 것을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빌 머레이(Bill Murray)가 전한 유명한 말 중 한마디로 윌리엄머레이 골프웨어의 기능을 함축해 표현한다.

부드럽고 관리가 쉬우며 다림질이 필요없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 수분 발산이 원활해 가벼운 원단으로 코스 안팎에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며, 4방향  스트레치 원단으로 편한함과 이동성 및 형태 안정성을 갖춰 완벽한 핏을 제공한다. 여기에 타탄체크 패턴의 무늬는 모든 윌리엄 머레이 골프를 하나로 묶는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윌리엄머레이(www.williammurraygolf.com) 골프웨어를 구매한 구매자들의 리얼한 리뷰도 상품의 진정성과 가치를 더욱 높혀준다.

표현된 리뷰를 예로 들면,
리뷰1. 진정으로 내가 처음으로 골프 코스에서 가장 잘 옷을 입은 것처럼 느꼈다.
리뷰2. 완벽한 경의! 좋은 적합, 매우 편안합니다. 색상이 눈길을 끈다.
리뷰3. 2021년 5월 22일 매튜 에이치, 핏과 디자인이 놀랍다.
리뷰4. 놀라운 핏! 재료는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럽고 애리조나 여름을 통해 나를 시원하게 유지!
리뷰5. 코스에서 훌륭하고, 매우 편안하다. 더운 화창한 날에 적합
리뷰6. 나는 덴버에 있는 디스크 골프 상점의 상점 매니저이며, 내가 그것을 착용 할 때마다 칭찬의 톤을 올린다.
등 윌리엄머레이 골프웨어에 대한 호평 일색이다.

윌리엄머레이는 "더 편안하게, 더 나은 모든 것에(The more relaxed you are, the better you are at everything.)"를 주장하면서, 내면의 머레이를 인생의 재미와 함께 전해 준다.

■  자료 및 사진 제공 : 리센시아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