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 캐스키드슨 국내 단독 베이비 라인 론칭

    hyohyo
    |
    21.09.23조회수 8585
    Copy Link




    스타럭스(대표 안종훈)이 영국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의 신규 베이비 라인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 국내 육아용품의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에 캐스키드슨 만의 영국 감성 가득 담은 프린트를 접목시킨 코리아 단독 라이선스 라인으로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선보이는 바이다.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이번 론칭에는 육아 필수품인 바디슈트, 저고리, 손 싸개, 모자, 턱받이 등 의류와 낮잠이불, 베개, 방수 패드, 담요 같은 침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 캐스키드슨 만이 가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프린트를 접목시켜 눈길을 끌었다.

    출시 프린트로는 키즈 라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플로럴 프린트 ‘애쉬번 딧시(Ashbourne Ditsy)’와 런던의 모습을 귀여운 아이콘으로 표현한 ‘런던 아이콘(London Icons)’이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2만원대의 단품부터 다양한 금액대별 세트가 출시될 예정으로 출산을 앞둔 산모는 물론 처음 세상에 나온 아기들을 위한 선물로도 탁월할 것이다

    한때 ‘기저귀 가방’으로 대한민국 육아맘 사이에서 큰 붐을 일으켰던 캐스키드슨은 가방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패션, 홈, 키즈, 펫, 그리고 코리아 단독 베이비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모던 빈티지 브리티시 감성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소구 돼 왔다.

    한편 캐스키드슨의 뉴 베이비 라인은 9월 중 오프라인 매장 런칭을 우선으로 차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 키즈
    • 액세서리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