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송강과 캠핑 & 투마일웨어 중심 FW룩 공개

    곽선미 기자
    |
    21.09.16조회수 6579
    Copy Link



    엠케이코리아(대표 권성윤)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MERRELL)'이 전속모델인 배우 송강과 함께 2021 F/W시즌 'LIFE GOES ON'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머렐은 캠핑 시즌에 맞춰 젊은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갖춘 감성 캠핑룩과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머렐의 가을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캠핑 초보와 영 아웃도어족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화보 속 송강이 착용한 ‘캠퍼 플리스’는 하이넥 스타일에 우븐패치 디테일이 특징으로 소프트한 본딩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윤리적인 방법을 준수한 ‘책임다운기준(RDS, 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충전재를 사용한 RDS 다운 등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머렐 4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GO OUT 맨투맨’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그래픽과 40주년 기념 로고, 머렐 시그니처 아이템인 MOAB 슈즈 그래픽으로 헤리티지 감성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캐주얼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