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Int’l 숲, 고급스런 셋업 스타일링에 주력

Today's News

< 브랜드 >

동광Int’l 숲, 고급스런 셋업 스타일링에 주력

Tuesday, Sept. 14,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06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여성 영캐주얼 '숲(SOUP)'이 이번 F/W시즌 한층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셋업물을 강화한다. 최근 공개한 화보에서도 우아한 무드의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 세련된 디자인의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과 스트레이트핏 와이드 슬랙스 셋업 등을 메인으로 하고 있다.

숲이 갖고 있는 로맨틱 & 페미닌 콘셉트에 맞춰 2030 여성들의 셋업 스타일을 제안한다. 마스크를 써야하는 답답한 상황이지만 드레스업 니즈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트렌드를 파악해 기획에 녹여냈다.

F/W 컬렉션은 재택근무 등으로 가정환경이 작업공간으로 변화하면서 자연과의 교감, 혹은 나만의 취미활동 등으로 위로와 재미를 얻고자 하는 ‘Lively Retreat’,  집콕 라이프에서 벗어나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며 다양하고 화려한 시각적, 감각적 임팩트를 경험하고 공유하려는 인구가 늘어나는 '쇼오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나타내는 키워드인 ‘ Social Flex’ 등 두 가지 키워드를 내세웠다.

숲은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로 승부하면서 영캐주얼 마켓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