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퍼포먼스 & 라이프 '액티브' 라인 출시

    곽선미 기자
    |
    21.09.08조회수 5260
    Copy Link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스포츠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절묘하게 아우른 ‘액티브(ACTIVE)’ 라인의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 상품군은 일상 속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스포츠 감성을 더욱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에 집중한 라인으로,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두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입을 수 있다.

    이번 액티브 컬렉션은 ‘아워 게임 네버 스톱(OUR GAME NEVER STOPS)’이라는 슬로건 아래 멈추지 않는 우리 삶 속에서 스포츠는 우리에게 더 이상 특별한 신(scene)이 아닌 일상 자체라는 엄브로만의 스포츠 정신을 전달한다. 하프 집업을 비롯해 아노락, 피스테,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가을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스트레치 소재 및 경량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또 하나의 아이템은 바로 운동화 '커버플렉스'다. 지난 시즌 엄브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스포츠 슈즈로 니트 어퍼 소재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우수한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이승우는 액티브 컬렉션 상품을 다양하게 매치해 자신만의 스포츠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화보 비주얼을 연출해 액티브 라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