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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끄레머천다이징 온앤온, W컨셉서 F/W 단독 선공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21.09.06 ∙ 조회수 12,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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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온라인 플랫폼 ‘W컨셉’에서 F/W를 선 공개하는 팝업 기획전을 연다. 오는 17일까지 W컨셉에서만 단독으로 F/W 라인을 선공개하며, 특가로 제안한다.
최근 온앤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골고루 확장하며, 유통 별 균형 잡힌 성장을 추구해왔다. 새로 문을 연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동시에 W컨셉과 29CM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지난 시즌의 팝업 제품들이 대다수 톱셀러 랭킹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자, 이번 F/W시즌에도 이들과 협업해 선공개를 진행한다.
온앤온의 2021 가을 컬렉션은 장-피에르 주네 감독의 영화 ‘아멜리에’ 속 주인공 ‘아멜리 뿔랑’에서 영감을 받았다.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아멜리 뿔랑과 동시대에서 공감을 나누고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기분 좋은 나날들을 보내고 있을 그녀의 일상을 상상하며, 온앤온의 가을 컬렉션을 기획했다. 대자연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한편의 영화 같은 비주얼을 담았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패셔니스타 기은세가 선택한 트위드자켓부터 뮤즈 한지현이 픽한 데일리자켓, 여배우들이 선택한 트렌치코트, 최애 사복패션으로 뜨고 있는 아웃포켓 크롭재킷, 다양한 가을 아우터들로 기본 구성했다. 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플리츠 원피스와 가을 셋업도 기획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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