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골프웨어 브랜드⑦] AOW, 기본 충실한 리얼 프리미엄

    강지수 기자
    |
    21.09.02조회수 8999
    Copy Link
    골프웨어 브랜드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여성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왁' '까스텔바작' '마코' '크리브나인' '홀릭앤플레이' '클리브랜드'에 이어 일곱 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AOW'다.



    포더블유컴퍼니(대표 장수진)의 ‘AOW’는 여러 신규 브랜드 중 진정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손꼽힐만큼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브랜드 명 AOW가 귀족 출신의 옷장(Authentic Origin’s Wardrobe)에서 이니셜을 따온 만큼, 이름 값 만큼이나 세련된 컬러, 높은 퀄리티의 소재, 디테일 하나하나 살아 있는 정성스러운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까지 ‘골프옷’이 갖춰야 할 기본을 충실하게 보여준다.

    퀄리티 높은 아이템 때문에 기존 골프웨어보다는 50만~70만원대의 높은 가격으로 구성돼 있지만 없어서 못 파는 아이템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베이직한 컬러 위에 드레이프, 플리츠, 리본타이 등 디테일 요소를 강화했다.

    로고 + 컬러로 에지를 주지만 일상 속 어디에나 입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골프웨어 외 골프장에 입고갈 수 있는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을 선보여 차별화를 꾀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2021 골프웨어 브랜드⑧]에서는 골프웨어 '베네시아12'가 소개됩니다.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①] 왁, 와키로 영골퍼 잡다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②] 까스텔바작, 비대면 매출↑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③] 마코, 방송 효과 톡톡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④] 품위 있는 복고스타일 '크리브나인'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⑤] 홀릭앤플레이, 매월 30% ↑
    ☞[관련기사][2021 골프웨어 브랜드⑥] 클리브랜드, 3색 무드 굿!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