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용산 신사옥 ‘플래그십숍’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더네이쳐홀딩스, 용산 신사옥 ‘플래그십숍’ 오픈

Monday, Aug. 30,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47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9월 1일 용산 신사옥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부터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NFL’은 물론 서핑 테마로 꾸며진 카페 ‘쏠티캐빈’까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들을 모두 볼 수 있는 매장이다. 용산 신사옥 1층에 자리 잡은 매장은 쾌적하고 넓은 구조와 휴양지 감성을 담은 공간 디자인으로 쇼핑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탄생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용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네이쳐홀딩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고 설명한다.

한편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숏패딩, 플리스, 리버시블 재킷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트렌디한 F/W 시즌 신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매장 오픈일부터 3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직 힙색’과 ‘친환경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날짜에 관계없이 방문객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마스크 스트랩’을 일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매달 응모권과 명함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쏠티캐빈 5천 원 쿠폰’을 증정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업사이클 쇼퍼백’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직 슬링백’을 제공한다.

이번에 문을 연 직영 매장은 쇼핑뿐만 아니라 휴식을 위한 공간도 갖추고 있다. ‘서퍼들의 영혼이 잠시 쉴 수 있는 오두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쏠티캐빈(SALTY CABIN)은 9월 1일부터 17일까지 시그니처 음료인 ‘쏠티캐빈 카라멜라떼’, ‘쏠티캐빈 샹그리아 선라이즈’ 등 매일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정해 금액 할인을 제공하며,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