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CNN어패럴, F/W 상품과 함께 하반기 정조준

Today's News

< 브랜드 >

신규 CNN어패럴, F/W 상품과 함께 하반기 정조준

Wednesday, Aug. 25,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238
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의 신규 브랜드 'CNN어패럴'이 하반기 적극적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F/W 신상품을 공개하고, AK플라자 수원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과 가두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CNN어패럴은 글로벌 뉴스 채널 美 CNN과 전 세계 최초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지난해부터 화제를 모았다. 세계 각지의 극한 상황에서 활동하며, 정보의 전달을 넘어 영감을 선사한다는 CNN의 모티브를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라는 콘셉트의 브랜드로 제안할 예정이다.

CNN 내 각 채널의 특징을 살려 ‘테크 (Tech)’ ‘트래블(Travel)’ ‘스타일 (Style)’ 3가지 컬렉션 라인업을 준비했다. 테크는 도심 내 활동에 맞는 실용성 있는 상품군, 트래블은 여행과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아우르는 라인, 스타일 컬렉션은 '이지 투 웨어(easy to wear)' 콘셉트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의류와 용품을 출시한다.

이승재 스톤글로벌 대표는 “CNN어패럴은 도심 생활부터 여행까지 커버하는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를 지향하는 만큼 다양한 환경에 대응 가능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앞으로 타깃인 MZ세대를 겨냥한 참여형 소셜 마케팅 활동 또한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CNN어패럴만의 소비자를 위한 기능과 디자인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