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 시스티나, 스타필드 고양에 첫 단독점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인동FN 시스티나, 스타필드 고양에 첫 단독점 오픈

Tuesday, Aug. 24,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262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신규 여성복 '시스티나'가 스타필드 고양점을 단독매장 1호점으로 스타트를 끊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1년간 자사 브랜드인 쉬즈미스와 리스트 직영매장 숍인숍과 자사몰 IDF몰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살폈던 이 브랜드는 첫 단독매장 오픈과 함께 정식 론칭을 알렸다.

시스티나는 옷장의 기본이 되는 클래식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와 시크의 조화를 세련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브랜드급의 퀄리티, 감각적 디자인을 기본으로 오랜 시간 지속가능한 제품을 혁신적 가격으로 제안한다.

이번 F/W시즌 캠페인은 ‘에딧 스타일(EDIT STYLE)’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어떤 옷에도 개성을 더해 나만의 스타일로 에디팅하는 옷 잘입는 ‘진짜’ MZ세대를 위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키 아이템인 재킷이나 코트 등 좋은 소재와 핏을 강조한 아우터류는 물론, 시크하면서도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한 미니멀 슈트, 셔츠&블라우스, 원피스와 같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줄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배우 황신혜의 딸로 알려진 패션 모델이자 배우 ‘이진이’를 모델로 해 도시적이고 라이브한 매력을 이번 컬렉션에 담았다. 12만 팔로워를 보유한 그녀답게 이번에 공개된 시스티나의 F/W 컬렉션 속에서도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MZ세대의 룩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