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키즈 모델 라이징 스타 찾는다

Today's News

< 브랜드 >

플레이키즈프로, 키즈 모델 라이징 스타 찾는다

Wednesday, Aug. 18,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135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이번 F/W 시즌 라이징스타를 찾는 ‘WHO IS RISING STAR?’ 챌린지를 진행한다. 2021 F/W 시즌 콘셉트인 ‘RISE’에 발맞춰 오랜 집콕 생활로 움츠려 있는 아이들이 톡톡 튀는 컬러감의 플레이키즈프로 제품과 함께 개성을 살리고 활기찬 생활을 되찾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 S/S 시즌에 이어 플레이키즈프로와 함께라면 누구나 애슬릿이 될 수 있다는 취지 하에 두번째로 진행되는 애슬릿 챌린지 캠페인이다. ‘WHO IS RISING STAR?’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개인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운동을 하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플레이키즈프로애슬릿은바로나 #플애나 #플레이키즈애슬릿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참여자 중 최종 4명을 선발한 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 4명 중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2명을 이번 시즌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공개한다. 최종 라이징스타 2명에게는 브랜드 단독 화보 촬영 기회와 신상품 및 쑥쑥포인트 10만점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김윤진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마케팅 담당 주임은 “지난 시즌에 진행한 챌린지에 많은 분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우리 아이들에게 힘을 북돋아줄 수 있는 챌린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라이징 스타 챌린지를 통해 개성이 돋보이는 운동을 즐겁게 소개해보고, 플레이키즈프로 모델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한세드림의 대표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로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등의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2021년 7월 오프라인 기준 87개의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