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간판 모델에 몬스타엑스의 민혁

    mini
    |
    21.08.17조회수 5159
    Copy Link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을 국내 뮤즈로 발탁했다.

    챔피온은 민혁과 함께한 티저 영상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것을 시작으로, ‘챔피온’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C 로고 디자인의 스웨트셔츠를 착용한 민혁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8월 말부터는 메인 영상과 다양한 스타일링 화보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챔피온의 한국 뮤즈 발탁은 공식 수입처인 LF에서 기획을 주도했다. LF 챔피온 사업부 관계자는 “민혁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와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챔피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민혁은 “데뷔 이전부터 즐겨입고 좋아하는 브랜드 챔피온과 함께 한다는 것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챔피언을 통해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거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27일 공개 예정인 민혁과 챔피온의 메인 페이지 오픈에 대한 알람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민혁이 직접 사인한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17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티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다. 챔피온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제품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과 혁신적인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2019년 챔피온의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 중에 있다. 챔피온은 디자인 및 제조 국가에 따라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의 글로벌 라인으로 나눠져 있으며 LF는 3개 라인을 공식 수입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