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맥케이슨, 서울 플래그십 오픈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신예 맥케이슨, 서울 플래그십 오픈 화제

Monday, Aug. 9,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376


골프왕국을 향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스마트스코어(대표 정성훈)가 '맥케이슨'의 메가 플래그십스토어 '맥케이슨 서울'을 서울 강남대로에 오픈했다. 총 2개 층으로 나눠 약 430㎡(130평) 공간으로 구성했다. 지상 1층에는 맥케이슨 단독점을, 지하 1층에는 스마트스코어의 골프편집숍 '퍼플핀'을 입점시켜 마제스티골프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맥케이슨 서울 매장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활용해 골프장 필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특히 매장 중앙 바닥에 투명 레진으로 만든 신비로운 그린과 벽면의 유려한 곡선 오브제들은 메탈 소재 집기들과 대비되는 시원한 매력을 전달한다. 골프라는 스포츠 특유의 강인함과 단단함, 유연함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상한 매장 인테리어라고.

높은 층고와 시원스러운 상품 배치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고, 프라이빗 피팅룸에서는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로 착장해 볼 수 있다. 매장 곳곳에는 MZ세대들이 좋아 할만한 디지털 비전, 인증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상품은 골퍼들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입혀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잘 전달한다. 그 중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샤넬사 원사 아이템과 빅카라 포인트 니트류 등은 SNS에서 먼저 공개된 이후 연이은 예약 문의를 받고 있다.

손아림 맥케이슨 디자인 실장은 “맥케이슨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클래식하면서 아름다운 골프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맥케이슨 서울점을 방문하면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골프웨어 맥케이슨은 유통가에서 먼저 기다려 온 브랜드다. 스마트스코어 그룹사에서 시작하는 패션 브랜드이기에 골퍼들에게 잘 맞을 것으로 예상했고, 제대로 된 제품을 제대로 제공한다라는 맥케이슨의 기업 철학에 대한 기대가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